티스토리 뷰
1. 김지원, 박서준 주연 드라마 '쌈마이웨이' 기본정보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청춘 드라마
2. 김지원, 박서준 주연 드라마 '쌈마이웨이' 등장인물
고동만 역(박서준)
치명적 파이터로 학창시절 태권도 국가대표를 꿈꾸던 천방고 옹박. 훤칠하고 쌈 잘하니 어딜 가나 스타였고 그의 인생도 그 끝내주는 발차기처럼 뻗어 나갈 줄 알았다. 그런데 동만은 딱 한 번 실수를 했고 그로인해 너무 일찍 고꾸라졌다. 하지만, 똥만이는 우울한 루저가 아니다.
최애라 역(김지원)
고양이보다 개 같은 여자. 과거 꿈은 뉴스 데스크 백지연이지만, 현실은 백화점 인포 데스크 최 양. 그녀에겐 학벌, 집안, 스펙, 남자, 뭐 하나가 없지만, 그녀를 알면 누구든 그녀와 편먹고 싶고, 그녀를 알면 어떤 적수든 그녀를 겁낼 수 밖에 없다.
김주만 역(안재홍)
청춘의 덫 같는 소리. <청춘의 덫> 이종원이 될 뻔한 남자. 동만의 절친인 주만은 열일곱에 "똥만이 쭈만이 만만이 브라더스"로 만나, 동만의 고향 친구 설희를 알게 됐고 첫눈에 반해 6년을 만났다. 드림 홈쇼핑 식품 MD로 절대 미각을 타고나 그가 론칭한 식품은 뭐든 완판한다. 본인은 대식가가 아니라 미식가라 주장한다.
백설희 역(송하윤)
기어코 빠른 생이라 28세 상여자. 더 본업은 사랑꾼. 6년 된 남친 주만과는 비밀 사내 커플이다. 치명적 백치미를 가진 사랑스러운 핑크 공주이다. 대단히 으리으리할 것도 없는 주만이지만 설희에겐 누구보다 주만이 최고이다. 군인, 고학생, 최준생 몇 년을 지고지순 내조했다.
3. 김지원, 박서준 주연 드라마 '쌈마이웨이' 관련영상
김지원 애교모음
쌈마이웨이 웃긴 장면 모음
쌈마이웨이 하이라이트